어제 폿키리로 성당 돌렸는데 플레이적으로 고점 찍었다. 생각할 만큼 케어랑 공낙을 잘 넣었음.
나 서폿 뭉가 알을 깬거 같다. 요즘에 밥똥로아만 하니까 로아력 돌아오는거 같음.
카멘시절 서폿이 돌아왔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