Boj 기습 금리 한번 더 올릴거 같다는 소문도네ㄷㄷㄷ
미국 금리도 전쟁끝냈지만 인상 할거라는게 지배적이네

금리인상은 진짜 하락장 맛집 재료인데 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