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22:25
조회: 167
추천: 0
호크 기공 절대 리워크 해주면 안되지특히 딴건 몰라도 호크 애들은 해주면 안됨. 오베캐릭 리워크 해줄 때 제일 첫빠로 받아놓고 티어 내려갈때마다 구조개선 받은 적 없다고 징징대는 애들인데 해줘봐야 감사하거나 고마워 할 줄 모를거임 10개를 해줬는데 그 중에서 1개가 마음에 안 드니 나머지 9개도 무의미하다는식으로 징징대는놈들이라 은혜도 모르고 염치도 없는 놈들임. 이러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호크한테 뭘해줬냐고 되물을텐데 역으로 물어봐서 강선이가 겨울 로아온때 오베 캐릭들 구조개선 해주겠다고 해서 오베 캐릭들 싹 다 개선해줄때 공교롭게도 호크만 빼놓고 했다는거지 ? 근데 강선이 표현을 빌리면 ‘호크 유저들이 순해서’ 여태 아무말 안했던거고 ? 받아도 고마워 할 줄 모르는 놈들은 해줘봐야 의미가 없음. 내일 구조개선도 아마 블레이드 같은 애들이 받을거임. 얘도 데모닉이랑 출시 동기고 소규모 리워크는 꾸준히 받았지만 전면 리워크까진 못 받았으니
|
로스트아크 인벤 자유 게시판 게시판
인벤 전광판
[람이] 서포터들 아껴주세요
[던지든지] 글하고 조회수 정전 난 거 개웃기네 ㅋㅋㅋㅋ
[전국절제협회] 사멸의 왕, 절제가 하늘에 서겠다.
[더워요33] 무적.......
로아 인벤 전광판 시작!!
[예지력상승] 뭐야 왜 계속 하늘에 서요다들 몰라 그런거 무서워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번째동료] 타대의 왕, 두동이 하늘에 서겠다.
[두동] 타대의 왕 두동. 드디어 내일 하늘을 날다
[맞음] 창술과 파티가 하고 싶어? 줄을 서시오.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