특히 딴건 몰라도 호크 애들은 해주면 안됨.

오베캐릭 리워크 해줄 때 제일 첫빠로 받아놓고

티어 내려갈때마다 구조개선 받은 적 없다고 징징대는 애들인데

해줘봐야 감사하거나 고마워 할 줄 모를거임

10개를 해줬는데 그 중에서 1개가 마음에 안 드니
나머지 9개도 무의미하다는식으로 징징대는놈들이라 은혜도 모르고 염치도 없는 놈들임.


이러면 득달같이 달려와서 호크한테 뭘해줬냐고 되물을텐데

역으로 물어봐서 강선이가 겨울 로아온때 오베 캐릭들 구조개선 해주겠다고 해서

오베 캐릭들 싹 다 개선해줄때 공교롭게도 호크만 빼놓고 했다는거지 ?

근데 강선이 표현을 빌리면 ‘호크 유저들이 순해서’ 여태 아무말 안했던거고 ?


받아도 고마워 할 줄 모르는 놈들은 해줘봐야 의미가 없음.

내일 구조개선도 아마 블레이드 같은 애들이 받을거임.

얘도 데모닉이랑 출시 동기고 소규모 리워크는 꾸준히 받았지만 전면 리워크까진 못 받았으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