요즘 벨가르딘 나메 난이도에서 무공을 따면 유물 칭호를 준다는 소식에 
모두 공대를 구하거나 스펙을 올리고 있는데요~

그런데 모두가 놓치고 있는 한가지!!
그것이 무엇인지 궁금하면 댓글에 ‘무공’ 적어주시면 쪽지 남겨드릴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