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인이 스포트라이트때 다른사람이 실패한거에 본인이 죽었다고 했었는데
난 실패한사람 옆에 있었을때 실패한사람만 죽고 나한텐 피해 안들어왔던걸로 기억한단말임
그래서 나중에 인벤에 물어바야겠다 하고 까먹엇다가 지금생각낫는데
머가 맞는거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