홍군 혹군은 레벨이 아직 모자라서 못해봐가지고
모르둠은 좋아했던 레이드니까 익스 나오면
스펙업에 돈 더 써서라도 해봐야지 했는데
재학이형이 말하는거 듣고 걍 근처 얼씬도 안하기로함

자기객관화 잘된 환수사 개추ㅋㅋ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