카제로스 탑텐런 때 직업으로 스트레스 너무심하게받아서 이벤트끝나고 접었는데
이번에 구조개선 밸패있다는 소식듣고 왔는데
카멘4관 카제2관 제외하면 욘시절부터 때부터 전부다 첫주클로 달렸었는데
나이드니까 이제 그정도로 헤비하게는 못할거같고 라이트하게 하기 괜찮을라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