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3:34
조회: 140
추천: 0
이번에 시작해보려고 하는 모코코입니다안녕하세요 이번에 로아를 처음 시도해보려는 모코코입니다
어떤 클래스를 할까 고민고민 하다가 소울이터가 제일 매력적으로 느껴져서 결정했는데요 찾아보니 크게 망소빙, 광사부 이렇게 나뉘는 거 같더라고요 망소빙은 너무 쎄서 너프 될 거라는 얘기도 있던데 그런 거 상관없이 그냥 해도 괜찮을까요? 스킬?특성?이라고 해야 하나 저건 아무거나 상관없이 소울이터면 괜찮습니다 mmorpg류는 와우 오래 했었고 액션rpg는 poe랑 몬헌 했었습니다
EXP
3,616
(4%)
/ 4,001
|




오쑤ㅇ