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 로아는 '레이드 장르 내'에서는 특유의 빠른템포와
좋은 액션성, 단순한 랜덤성에서 나오는 라이트함이 장점이었고

사실 노코인같은 구조도, 원래는 난이도를 크게 올리지 않는선에서
긴장감을 주면서도 리트는 쉽게쉽게 하니까 있던건데

또 이제와서 컨텐츠적으로 방향성만 건드리기엔
카멘같은 고난이도 컨텐츠에 맞춰서
밸런스적으로 상향평준화를 해놓은지라
(현재 구조 안좋다는 캐릭들도 구조빨로 먹고산다던 시절이 있었음)

과거 간단한 규칙만 있어도 몸비틀던 시절이랑 다르게
단순한 플레이에서 재미를 추구하는게 좀 애매해진 상황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