쿨타임 수치 표기

기존에 A라는 스킬 에다가 8레벨 작열을 끼워 놨는데 이걸 10레벨로 올렸을 때 얼마만큼의 쿨타임 감소를 얻는지와
치명을 n개 내리고 신속에 n개를 추가했을때 얼마만큼의 쿨타임 감소 혜택을 보는가를
그 누구도 알수가 없음

변경 전 nn > 변경 후 nn 이 무조건 필요하다


무력 수치

무력화 수치가 라니 얼마나 되는 스킬 처럼 보이는가?


놀랍게도 87이다, 물론 기존엔 29이지만
냉정한 움직임과 잔상공격은 필수 채용 트포이기 때문에 사실상 이다


무력화 인 회오리 수류탄이 81이다

뭔가 이상하지 않은가?

로아 하는 사람이라면 모두 알고 있는 각 직업별로 무력화 수치를 모아 둔 표

이 또한 일개 유저가 만들어서 게임사가 생각하는 수치와는 다르게 표기 되었을것이다
당장의 전투분석기에 표기되는 무력수치와 이 표와는 다르게 표기된다

그럼 유저들이 가장 보기 쉽고 접근성이 좋은 게임 내에서 그 수치를 알려주면 되는 것 아닌가?

A스킬에 어떠한 트포와 룬을 끼지않은 상태의 무력화를 NN으로 두고
트포와 룬을 추가할때마다 NN+NN(트라이포드)+NN(룬) 이렇게 각기 다른색으로 표기하면 되는 것 아닌가?
이게 정녕 곧 2026년을 맞이하는 게임인가?

언제까지 유저들 눈 가리고 내부지표만 쳐다보고 있을것인가?


젬벤토리



본인도 인벤정리를 잘 안하지만 내가 보기에 깔끔하면 됐지 라는 마인드를 가진 전형적인 주변이 더러운 사람이다
이 젬들이 보이는가?
이미 깎아놓은 젬들, 깎기 전 젬들
인벤이 더러워도 너무 더럽다
더군다나 나만큼도 정리 안하는 사람들 인벤보면 돼지우리가 따로없다
빠른 시일내에 패치 했으면 한다




이것들 말고도 손 봐야 할 것들 차고 넘친다
하지만 이런 기본적인건 해줘야 하지 않는가?
하물며 보석 업그레이드와 같이 큰 골드를 투자 해야 하는 스펙업일수록
그에 따른 수치 변화가 눈에 보여야 한다
8>9작 9>10작
크게 체감 되는 사람?
몇 없을거다

이젠 유저 눈가리기도 적당히 해야 게임 수명이 늘어난다
아무리 유저들이 징징거리고 병신 짓을 해도 진짜 바보는 아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