슬레에 관심이 있기는 한건가요?

1.처단 아덴 획득량 감소 25퍼는 왜 안 없애나요?

2.블러드 러스트가 아이덴디티인데 왜 관련 코어는 하나도 없나요?

3.차징강화 코어는 만들면서 주력기인 러스트는 왜 차징으로 안해주나요?

4. 금강선공, 광기 현타도 삭제해줬는데, 포식 예열, 현타는 왜 안없애나요?


솔직히 납득이 안가는게 많아도 너무 많은데
구조개선 해주겠지 기다리는 것도 유저몫인가요?

꼬우면 접으라고 하니까 걍 접을텐데
답이라도 듣고 싶네,요 순수 무능인가?

밸패보면 귀찮은 숙제하다가 아 모르겠다 제출기한 다가왔으니
나머지는 대충 처리해야지 하는 느낌밖에 안받아요

게임 계속 이따위로 운영하니까 인기 떨어지는건데
그러는거 알았으면 이따위로 운영 안했겠죠?