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제 14시간 정도 아게오로스랑 트리시온에서 딜 깎으면서 제 나름대로 괜찮다고 생각해서 올려봅니다. 위 스펙 그대로(깨달음 4노드 X) 트리시온 허수아비 기준 2분 평균 DPS 4500만, 40초 평균 (3사이클)DPS 8000만 정도 나옵니다.

딜 사이클은 얍(Q)-마구쪼기(W)-바위곰(E)-슈웅곰(R)-여우불꽃-(D)-여우폴짝(F)-빙글빙글쾅(S)-할퀴기(A)-얍 사용후 초각성 스킬-각성기-얍-마구쪼기-Z 사용 후 다시 ERDFSA 순서로 피아노 누르고 10스택 쯤에 Z눌러서 쿨 초기화 하는 식으로 굴리면 무난하게 3사이클 잘굴러갑니다. 주력기 5개 채용으로 3사이클이 굴러가서 개인적으로 고점은 확실히 높다고 생각해서 사용중입니다.

얍 룬에 속행대신 풍요도 채용해봤는데 3사이클 잘 굴러가기는하나 속행을 채용하는것이 저점은 똑같으나 고점이 터졌을경우 3사이클+@(스킬 2개정도 추가로 들어감)로 돌아갑니다.

아게오로스(배템사용X)는 계속 쳐본결과 클탐 2분 30초로 잔혈 40% 정도 나오네요 (위 스펙기준)

질풍룬을 저렇게 많이 채용하는 이유에 대해서 궁금해하실수도 있는데 질풍룬을 채용해야 주력기 5개를 사용했을때 선딜이 최대한 줄어서 3사이클이 무난하게 돌아갑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