주력기 4개를 이렇게 빠르게 털어내는 직업이 거의 없다고 봄
빙글빙글도 피면트포까지 제공해주고 공속트포까지 있음
불쾌한 점이라면 데굴방아가 너무 불쾌하다는점과 여우불꽃이 전방판정이 이상하다는것 정도임
나머지는 모션 선후딜 전부 빠른편이고 같은 요즈인 기상이나 아덴터는 직업들 종말 길로틴과 비교하면 굉장히 빠르다고 봄

하지만 사람들이 불편하고 불쾌하게 느껴지는건 한 아덴안에 주력기 4개를 3번 우겨 넣어야 하다보니 스킬창 쿨만 보고 겜화면도 못보는 상태에서 보스의 패턴이나 억까에 당하기 매우 취약하기 때문임
아크 패시브까지 나온 현재 로아에서 이런 말도 안돼는 족쇄 구조는 불쾌함을 느낄수 밖에 없고, 이런 시스템에서 선후딜이 아무리 좋아도 똑같이 묶여서 불쾌하게 느껴질 수 밖에 없음

쿨감 개선은 시스템적이든 ui나 가시성 쪽이든 무조건 필수라고 생각하고요
쿨감을 해줄꺼면 확실하게 체감이 되도록 해줘서 3싸이클이 안정적으로 여유롭게 들어갈 수 있게 해주던가
그게 아니라면 딜을 확실하게 올려서 3싸이클이 보너스개념으로 들어가도 상관없게 만들어야 한다고 봄

세상 어떤 직업이 보스랑 내 캐릭을 보고 패턴을 보고 대응하는게 아니라, 스킬창 쿨타임이랑 스택만 뚫어져라 보면서 플레이 해야 함?
이 직업은 선후딜 문제가 아니라 더 크고 심각한 문제가 있는 직업이라고 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