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어제 잠깐 해봤는데 초록 스킬로 구슬 채우고 빨간색으로 털어서 아덴 채우고
z 눌러서 빨강스킬 1개 쓰고 다시 반복 이거 맞을까요???
시간이 없어서 두 각인 찍어만 봤는데 드레드가 더 취향에 맞아보여서 해보려고 하는데 알려주십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