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5 06:01
조회: 350
추천: 1
드드 팔찌 질문있습니다 (슈모익 드드 유입)![]() ![]() 기존 식스맨 자리에서 하나 치우고 드드로 선택했는데요 팔찌모아놨다가 오늘 돌려봤는데 제법 쓸만한게 나온거같아서 로펙 클로아 로빌 등등 갱신해봤는데 20퍼 언저리길래..이게 왜 이렇게 나오나 해서 실제 퍼센트인지인지 오류 나 뻥퍼센트 인지 궁금합니다 실제 퍼센트이면 그냥 쓸까 하고요 클로아 로빌 로펙 20-21퍼로 나오고 로펙 정보창 14퍼 효율표 20퍼 나오는 상태입니다 보니까 공이속팔찌면 질증 사용가능하다길래 뭐 연관이 있는건가요? 드드유저님들 답 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아 참고로 333 입니다
EXP
812
(12%)
/ 901
|







카제로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