이번 모베캠으로 드드키우는데
코어 빌드가 111,222,232,333으로 많던데
제가 스커 블레처럼 거의 백딜러만 했고 타대라 해봤자
딜키리 하나여서 헤드딜러는 첨인데
고점도 나름 잘뽑아서 밑줄도 잘 먹으면서 실전성도 괜춘한 빌드(육각형 팔방미인 빌드) 추천 좀 해주세요 !!!
+) 추가로 나중에 어느정도 숙련도가 쌓이고 익숙해지면 넘어갈 최고점 빌드도 추천 좀 요 !!!(업화는 안할듯요 드드의 청록색,초록 옥빛계열이 맘에 들어서 한지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