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1:08
조회: 288
추천: 0
111 드드 하고 있는데 아덴 관리가 어렵네당연히 얼마 안해서 그렇긴 하겠지만
허수 칠떄는 잘되는데 레이드 막상 하면 사이클 돌려야 할떄 아덴 없어서 가디언피어 못킬떄가 생각보다 많은듯 그래도 캐릭은 재밌어서 좋다 얼른 숙련도 올리고 싶네 ㅋㅋㅋ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