당연히 얼마 안해서 그렇긴 하겠지만
허수 칠떄는 잘되는데 레이드 막상 하면 사이클 돌려야 할떄 
아덴 없어서 가디언피어 못킬떄가 생각보다 많은듯
그래도 캐릭은 재밌어서 좋다
얼른 숙련도 올리고 싶네 ㅋㅋㅋ