고점+ 유동적인피면스킬 1개 + 퀘이크 고작열요구, 병목X 빌드라고 이해했는데

그래도 고점유저분들중엔 44업화가많더라고요
35퀘이크가  변신전 사이클이 길어서  실전딜은 44가 더 잘나오나요?
허수아비dps상 고점이 비슷하다는건지 궁금합니다

그리고 만약 퀘이크10작이아닌
2최적 44업화를하는거면 무조건 35퀘이크가 나은지도 여쭤봅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