안녕하세요, 로스트아크 모바일입니다.


2025년 11월 13일(목) 19시부터 로스트아크 모바일 CBT가 시작됩니다.


안내에 앞서, 예기치 못한 시간 변경으로 인해 오래 기다리게 해드린 점 깊이 사과드리며,

불편하셨을 상황 속에서 끝까지 기다려주시고 이해를 보내주신 모든 분께 진심으로 감사드립니다.


CBT에 선정되신 모험가님,  

이제 저희와 함께 ‘로스트아크 모바일의 첫 항해’를 떠날 시간입니다.


로스트아크 모바일 스튜디오는 이번 CBT를 준비하며

누구보다 설레는 마음으로, 그리고 진심을 다해 모험의 무대를 완성해 왔습니다. 

 

CBT 참여에 필요한 자세한 내용은 아래의 안내를 통해 확인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기간 

- 2025년 11월 13일(목) 19:00 ~ 11월 16일(일) 23:59 까지 

 

■ 진행 대상 

- CBT 테스터로 선정되신 모험가님

 

■ 진행 플랫폼 및 최소 사양 

[모바일 환경]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AOS

iOS

AOS

iOS

기기

갤럭시 S22

iPhone 12 Pro

갤럭시 S23

iPhone 15 Pro

RAM

8GB

6GB

8GB

8GB

※ iOS 환경은 최소 iPhone 12 Pro(6GB RAM 이상)을 기준으로 하며, 메모리 및 호환성 이슈로 인해 일부 기기(iPhone 13 등)에서는 테스트가 지원되지 않습니다.


[PC 환경] 

구분 

최소 사양 

권장 사양 

CPU 

인텔 코어 i5-12400F

AMD Ryzen 5 5600 인텔 코어 i7-12700F

AMD Ryzen 7 5700X 

RAM 

16GB 

16GB 

GPU 

Geforce GTX 1660 

Radeon RX 6400 

Geforce GTX 3060 

Radeon RX 6600XT 

※ 최소 사양으로 진행할 경우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서는 사양이 변경될 수 있으니 참고해 주시기 바랍니다. 

 

■ 진행 중인 이벤트 안내

위대한 여정의 서막

CBT 기념 푸시 이벤트

CBT 플레이 인증 이벤트

CBT 설문조사 이벤트

버그 & 건의 제보 이벤트

포비를 찾아서


모험가님과 함께할 이번 모험을 위해 최선을 다해 준비했습니다. 

로스트아크 모바일에서 즐겁고 뜻깊은 시간을 보내시길 바랍니다. 

  

CBT 진행 중 느낀 점이나 건의 사항이 있으시다면 

[CBT 건의/버그 제보 게시판]에 소중한 의견을 남겨 주세요. 

모든 의견은 꼼꼼히 검토하여 앞으로의 서비스 개선에 반영하겠습니다. 

  

모험가님의 여정에 언제나 행운이 함께하길 바랍니다. 

  

감사합니다. 



※ 주의 사항 

- 로스트아크 모바일 CBT는 사전 신청을 통해 테스터로 선정된 모험가님만 참여하실 수 있습니다.

- CBT 앱 및 PC 클라이언트는 테스트를 위한 별도 버전으로 제공되며, 정식 서비스와는 차이가 있을 수 있습니다.

- CBT 기간 중 게임 데이터는 초기화되거나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최소 사양으로 진행 시 게임이 원활하게 실행되지 않을 수 있으며, 정식 서비스에서는 사양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원활한 CBT 참여를 위해 최신 OS와 안정적인 네트워크 환경을 권장 드립니다. 

- CBT는 아직 개발 중인 단계이므로 각종 문제나 오류가 발생할 수 있습니다.

- CBT 기간 중 생성된 모든 게임 데이터는 테스트 종료 후 삭제됩니다. 

- CBT와 정식 서비스의 버전은 다르므로, 게임 내 콘텐츠 및 시스템과 더불어 각종 확률 정보는 정식 서비스와 상이할 수 있습니다. 

- 본 CBT는 테스트 환경으로 운영되며, 유료 서비스는 제공되지 않습니다.

- CBT 참여 계정에 한하여 캡처, 동영상 촬영 및 방송 진행이 가능하며, 외부 공유 시 아래 문구를 반드시 명시해 주시기 바랍니다.

 “본 영상은 로스트아크 모바일 CBT 버전으로, 정식 출시 시 내용이 변경될 수 있습니다.”

- CBT 참여 계정의 공유, 양도, 거래는 금지됩니다. 위반 사항이 확인될 경우 CBT 참여 자격이 박탈되며, 테스트 기간 동안 복구가 불가합니다. 계정 공유 및 거래로 인한 개인 정보 유출 및 피해 책임은 참여자 본인에게 있습니다.

- CBT 관련 문의는 [고객센터 1:1 문의]를 통해 접수해 주시기 바랍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