천사 천재 리나리의 생일~

처음에는 보드 설정이 익숙치 않아 관심이 덜 갔었는데(애니나 게임에 나오기 전에 덜 찾아보는 문제도 있긴 하지만;;)
리나 에피소드 12,13 거치고 니지동 최애 다크호스로 떠올라 현재는 니지동 3위입니다.


리나리와 어울릴거 같은 멤버는~

0. 아이(+한펜) : 아이리나
뭐랄까 둘이 붙여놔야 그림이 되는거같은..?
오리지널 설정이나 애니 설정이나 리나쨩 보드를 만드는 과정에 있어서 아이가 결정적인 역할을 합니다.
- 오리지널 설정 : 아이가 리나쨩 보드 기획,제작
- 애니 설정 : 아이 등등의 위로에 얼굴 표정을 보이지 않고도 감정을 전할 수 있음을 깨우침. 유레카!! (이후 디지털 리나쨩 보드는 직접 설계,제작함 - 13화 삽입곡 리나파트에 리나쨩 보드 제작씬 짤막하게 등장 feat. 응원하는 아이&유우)

1. 카스미 시즈쿠 : (1기)1학년 트리오
전작들의 1학년 트리오에 비해 같이 나오는 장면은 없지만 니지동 1학년 트리오가 모이는 장면도 이쁩니다.
이 셋이 모이면 분위기는 카스미가 주도하는데 시즈코 보드를 만들어 씌우는 리나 또한 장난을 치고 싶어하는듯..
10화에서는 유령 분장으로 깜놀파티 하려고 했지만 3학년트리오에 역습당함 ㅋㅋㅋㅋ
(이 때 2학년은 유령분장 깜놀파티 정도는 문제가 아님. 11화에 있을 장미의 전쟁 빌드업 하느라;)

2. 미아
스쿠스타 스토리 22장에서 부담감+슬럼프에 빠져버린 미아를 위로하고부터 매우 가까워집니다.
마음 속 깊은 얘기를 나눌 수 있는 친구란 이상적인 친구라 할 수 있죠.
럽니지 2기가 시작되면 기대되는 커플링입니다.
(스쿠스타 스토리가 진행되며 둘끼리 꽁냥대는 모습 많이 나옵니다. 아아 아이리나 ㅠㅠ)


리나의 개성으로는..
1. 감정 표현이 서툼 : 하나요, 루비
2. 어려보이는 핑크핑크한 9번 멤버 : 니코, 루비
3. 무채색 이미지 컬러 : 코토리, 요시코, 미아
4. 핑크 머리색 : 루비, 아유무, 란쥬
5. 고양이(리나쨩보드 귀모양, 애완고양이봇) : 린
등..

개인적으로 노랫소리 제 취향입니다.

리나쨩 생일 축하드립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