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1 23:52
조회: 325
추천: 2
다크나이트 20분화 패치후 보스 3종20분화 패치후 익스트림세렌/하드대적자/하드카링 쳐보고 왔습니다
3종을 닼나+제 체감 기준으로 설명 드려보자면 익세는 여명을 보는 횟수가 적어져 기존보다 많이 쉬워졌고 (닼나가 좋아진건 58000% 아님 절대 아님) 극딜은 여전히 약한데 전체 시간이 줄어들어 극딜 캐릭들이 우위에 있는 하드대적자,하드카링의 난이도가 오히려 더 높아진거 같습니다,, 1.카링 1페 혼돈,도올의 경우 오리진을 사용하지 않을 경우 처치에 소모되는 시간이 늘어날수 있어 2페 카링에서 사용하기 위해 1페이즈에서 오리진을 1회 미룰바에 1페에서 오리진 극딜을 2회 사용하여 빨리 처치하고 2페에서 평딜을 더 잘 넣는게 유리해보임 2.대적자의 경우 시간은 줄었는데 게이지 충전량은 그대로라 최종뎀 20퍼를 찍을때까지 기존대비 비는 딜이 많이 발생 (특히 3페이즈 입장 직후 많은 양의 게이지를 수급할수 있는 특수패턴이 아닌 속성 3종중 1종의 속성검을 랜덤으로 사용하는 패턴의 경우 계속해서 내 속성이 아닌 기타 2개의 속성검만 휘두를 경우 최종뎀 20퍼를 최초로 도달 할때까지 걸리는 시간대비 남은 진행시간이 매우 빠듯해진 느낌) 3.대적자 3페이즈의 경우 저는 기존에 3페이즈 리인카풀 2회 사용 빌드를 사용했는데 리인카쿨은 그대로 유지되어 리인카풀을 1회 밖에 사용하지 못하게 되면서 평딜 프리딜 시간이 기존대비 감소함 대적자 정말 딱 1초 남기고 클했습니다 https://youtu.be/MXC7gnSkc8g?si=vnsSkHjFyugyDVzZ https://youtu.be/_BDSDKAsoAM?si=buLQwpboKebbZ2S3 https://youtu.be/usyJJC-xsIA?si=gOfmYys2S14RrOzU 빌드 참고에 도움 되셨으면 합니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