조택키 먼저 누르고 바로 오리진누른다음에 (막 ㅈㄴ빨리 연달아 누를필요도없음 그냥 따닥)

두개 동시에 눌려져있는 상태에서 조택키를 먼저 떼면됨(이것도 천천히해도됨 걍 두개가 같이눌려있는게 핵심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