하고싶었던 직업이라근가 재밌다!! 근데 하면 할수록 왜 텔슝좍텔슝좍 하는지 느껴짐.. 본캐 불독인데 캐릭 굴리는 느낌이 너무 다르네.. 근데 재밌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