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05:08
조회: 62
추천: 0
미하일 챌섭 1주차 후기평소 소울류게임 패링시스템을 재미있게 플레이 했던 사람이라 미하일에 끌렸고 이번 챌섭에서 미하일을 선택했습니다.
일단 사냥은 야누스30랩이라 확실히 편하게 했습니다. 그런데 가끔식 타이밍 잘못잡으면 로얄가드가 씹히더군요.. 사냥에서도 패링을 해야하는 ㅋㅋ 예상했던대로 보스가 Joat긴 합니다.미하일의 패링시스템이 취향만 잘 맞으면 재밌긴 합니다. 보스플레이 하면서 패링성공하면 약간 짜릿한 맛이 있었습니다. 그런데 이게 dpm이 너무 낮다보니까 패링을 하면서 말뚝딜을 박지 않으면 dpm이 진짜 끝도없이 낮아지는 구조를 가지고 있는게 문제인거 같습니다…(패링이 강제인 구조) 그래서 패턴을 피하면 안되서 패턴 타이밍을 다 외워서 리듬게임을 하고있는 저를 발견 할 수 있었습니다. 미하일의 가장큰 문제점이 ’패링을 실패할때‘ 인거 같습니다. 이게 말뚝딜을 하지않으면 dpm이 안나오는 구조라 사실상 패링 실패하면 6초동안 병의신이 되는 기적을 볼수있었습니다. 뚜벅이라 보스패턴에 너무 취약해지고 안그래도 꾸준히 계속 때려야 다른 직업 dpm끄트머리라도 따라가는데 6초동안 딜을 잘 넣지 못하는 구조가 되다보니까 이게 참.. 그렇다고 패링이 쉽지도 않다는게 문제이죠 1주차에 느낀건 이정도 인거 같습니다. 그리고 샤이닝 크로스 항아! 이 음성이 개웃겼는데 헥사강화 하니까 음성이 사라지네요 ㅠㅠ 이 부분이 많이 아쉽습니다.
EXP
53
(53%)
/ 101
|
전붕이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