지금 파티로 가는건 듄켈 검마 정돈데 격숍이면 파운틴만 깔아놓고 복수모든가 그거로 계속 딜 하면 될까요? 아니면 중간중간 스위칭하면서 힐이나 디스펠 넣어줘야 할까요?

나중에 세렌 칼로스 카링 등도 다 파티로 다닐 것 같은데 격숍이면 어떤 모드로 해야하는지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슥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