원래는 그냥 보스돌때 극딜 끝나면 다음 극딜돌때 자연스럽게 인피 달궈져서 바로 가면 됐었는데

이젠 보스방가면 또 인피 사라져서 다시 달궈야함 ㅁㅊ ㅋㅋ

어지럽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