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07 20:03
조회: 2,352
추천: 0
아니 인피직업 보스돌이할때 더 불편해졌는데 ㅋㅋ원래는 그냥 보스돌때 극딜 끝나면 다음 극딜돌때 자연스럽게 인피 달궈져서 바로 가면 됐었는데
이젠 보스방가면 또 인피 사라져서 다시 달궈야함 ㅁㅊ ㅋㅋ 어지럽다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