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27 12:52
조회: 1,434
추천: 7
챌섭 렌 키우다보니까 화가 존나나서 본섭 하지도못하겠음이 병1신캐릭은 윗점도 좋같고, 자취(선딜,후딜,연속사용x,스택,가끔자살)는 진짜 좋같음
그리고 찐무적기도 하나없고 다른법사들은 무적기 낭낭하게 하나 더 챙겨갈때 라라는 무적기 쓰면 그냥 가만히 멈춰있는 병1신 되가지고 아무것도 못하고 딜도 안들어가는데 이게 무적기인지 산에움 시발 무적기로 쳐 바꾸라고 창섭아 돌진기도 안쳐주다가 이게맞냐 극딜때마다 분출 자용분출방향키 자용분출 방향키 이게맞냐? 심지어 6차 도중에 딜 다꺼지고 다시써야하는데 운 없으면 자용 부족해서 해분출만 함ㅋㅋ 남들 키다운스킬은 뎀감,상태이상방어,슈스탠 쳐넣어줄때 해강산 등등 스킬들 다 설치기 판정이라 스턴먹으면 뚝 끊기고 시발 해방무적 없었으면 진작 접었다 개같은련아 렌은 극딜때 키다운하는데도 극딜 끊길 걱정이 없더라 어? 걍 본캐 바꿀래 ㅇㅇ 챌섭 조각도 퍼줘서 낭낭하게 검밑솔하고있다 딜이라도 세던가 시발 ㅈ같은거 이게직업이냐 신캐출시 장점이 다 사라지고 혼자 딸깍이여서 키운건데 사냥도 원탑급도 아닌데 야누스 파운틴으로 정상화 극딜딸깍도 시퀀스 컨티로 정상화 다음엔 뭐가져갈래?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