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5-06-30 12:20
조회: 1,886
추천: 0
야누스 찍는거 어떻게 생각함?지금 마코 강코 다 1랩씩열었고 핵사 떡작도 다했는데
여기서 강화말고 야누스 달리는거 어찌 생각함? 사냥은 하루에 1~2시간 정도 함
EXP
4,619
(54%)
/ 4,801
|
Ether123