돈부족해서 오랫동안 묵혀둔 이루시돌이 라라 꺼냈는데 딜은 둘째치고 딜하는 방식이나 이동기 버프류 거의 다 사용감이 진짜 불쾌하네

본캐가 와헌인데 와헌보다 구린 직업이 있을 줄은 몰랐음