1. 빛앱킬, 어둠앱킬 만들어서 딜구조 단순화 및 빛 상태, 어둠 상태 더 이상 확인X -> 게이지 삭제한 의의

2. 빛둠세 자동사출 온오프 -> 초기화 및 쿨감으로 인한 스킬 쿨타임의 변동성이 심함. 긴박한 상황에 빛둠세의 쿨을 수시로 확인해야하는 불쾌감 선사

3. 퍼니싱 범위 증가, 120초 극딜 스킬로 바꾸기, 키다운 스킬이니 상면, 슈스텐, 뎀감 추가 -> 18초라는 애매한 쿨타임, 빛둠세, 노바, 퍼니싱 쿨타임을 각각 체크해야하는 불쾌감

4. 메모라이즈 20초로 재 변경, 리레안 극딜 가능하게, 5차 코강 추가(코젬 빨아먹으니 수익성도 증가함) -> 루메는 이제 리레, 웨폰 극딜 직업이 됨. 그에 맞춰 극딜 스킬도 20초 지속으로 해야 딜로스가 없음

5. 오리진 키다운 삭제 및 공중 사용 가능 -> 유일한 오리진 키다운 가진 직업

6. 오브 캐릭터 따라다니게 변경, 보스 우선타격 -> 기존의 추가타 버프 형식이었던 오브의 기존 경험을 변화시키는 것을 지양해야함.

7. 진문 사냥모드/보스모드 분리 -> 보스전에서 딜점유율 1~2퍼 대 강화효율 극악(버프하면 다조 빨아먹을 수 있음)

8. 아포칼립스 하이퍼 패시브 삭제, 노바 하이퍼 패시브 추가(빛앱킬, 어둠앱킬 들어오면 아포칼립스는 유기되는 스킬이 됨. 따라서 노바의 하이퍼 패시브를 만드는 것이 타당함)