시퀀스 누르고 오리진이라던데
시퀀스 올리고 블비탈,익팅,디차,인페,팔랑 누르고
오리진을 눌러야하는거임? 그리고 인플서 쓰고?
그럼 ㅈㄴ바쁜거아님..?
또 블비탈 얘는 왤케 쿨이짧아..