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09:19
조회: 134
추천: 0
얘 원래 극딜때 바쁜가요시퀀스 누르고 오리진이라던데
시퀀스 올리고 블비탈,익팅,디차,인페,팔랑 누르고 오리진을 눌러야하는거임? 그리고 인플서 쓰고? 그럼 ㅈㄴ바쁜거아님..? 또 블비탈 얘는 왤케 쿨이짧아..
|
