아예 안눌리는 경우도 있는데 나가다 끊기는 경우도 있음
아예 안나가는건 빛둠세 -> 퍼니싱 누를때 후딜에 씹힌건가 싶고
나가다 끊기는건 필터키같은데

맞나요? 어케 해결해야 하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