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0:41
조회: 302
추천: 0
레테 극딜때 질문있어요재사용 터져서 리레남은시간 7초넘어가도 오리진말고 이딕트 쓰시나요? 아니면 리레시간보고 오리진쓰시나요?
EXP
52,016
(33%)
/ 54,001
|
고맹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