저는 바인드 - 이딕트 2종 - 오버로드 3종 - 이딕트 2종 - 오리진 일케 돌리는데 바인드 시간 손해를 보는거 같네요
다른 분들은 오리진은 바인드 시간 보고 좀 늦게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