극딜 다 빠지고나면 20초 60초 스킬쓰면서 채찍질만 하는데 이게 끝인가요? 그리고 극딜없이 스킬쓸때는 20초스킬먼저쓰던 60초 스킬먼저쓰던 순서 상관없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