환산주스텟 보니까 웨펖4가 리레3보다도 엄청 효율이 떨어지더라구요 현재 환산 2.8 나옵니다 해방을 해야 웨펖효율이 올라가는 건가요? 그냥 웨펖이 가성비라 쓰는 건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