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3 00:01
조회: 93
추천: 0
안녕하세요 에반 신규 유입입니다.이전 챌섭에서 보마로 맛만 보고
이번에 에반으로 새로 본캐를 키우고 있는데 한 가지 질문이 있습니다. 여러 게시물을 둘러보면서 1분 허수아비 평딜 연습을 하고 있는데 혹시 다들 스오썬이랑 다오어 그리고 브오윈 횟수가 몇 번이나 나오실까요? 우선 평균이나 잘 치는 분들 횟수 목표를 잡고 저도 연습을 해보고 싶어서 질문드립니다! (저는 현재 챌섭에서 2초뚝 사용중입니다.)
EXP
78
(78%)
/ 101
|
카드깎는노인