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21:27
조회: 219
추천: 0
썬콜 카더스크 텔딜 어떻게 하는건가요?이분 영상 보면 더스크가 빨아들일때 계속 텔-딜 하시는데 제가 하면 반대방향만 바로보고 딜이 안되더라고요ㅜㅜ혹시 어떻게 하는지 아시는 분 있을까요? 그리고 카더스크 140배율 나오는데 이거 깰 수 있을까요? --- 엘리멘탈 어뎁팅도 질문 있습니다. 이거 상태 이상 걸릴 때마다 눌러줘야하는 스킬인가요? 스킬을 눌러도 재사용기간이 안뜨고 버프 즐겨찾기에 추가해도 여러번 눌러야만 뜨더라고요. 상태 이상을 막아주는 것같지도 않고ㅠㅠ
EXP
387
(87%)
/ 401
|
디붕붕봉봉