보스20분되고 익스우 100~110배율대 쳐보신분있으실까요?
이제 익스우 막 연습하는데 
1페 베리어 2분 극딜들어올타임때 말고는 어센트아끼는데 

1페 베리어 어떻게 하는게 좋을까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