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2:44
조회: 87
추천: 0
유니온 오라 때 낫 대신 피블이 나가게 하는 온오프 혹시 있나요배메 시작한 이유 중 하나가 피블의 모션이나 사운드가 너무 좋아서였는데 유니온 오라 키면 바뀌는 낫이 6차 강화 찍으니까 이펙트는 엄청 멋있기는 한데 역시 피블이 더 취향이라 좀 아쉬워서요
EXP
11,616
(27%)
/ 12,201
|
에르샬레이튼