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1:45
조회: 570
추천: 0
얘 20초 60초 스킬 말고는 임펠만 누르면 되는거 맞음?맨날 이악물고 주력기 갈기다가 멍때리고 있으니까 딜손실 나는 느낌이네
EXP
9,078
(9%)
/ 9,801
|
응애뱁새