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2 16:53
조회: 395
추천: 0
레테 이딕트 관련 질문1. 챌섭 2초뚝 받고 쓰는데 이딕트를 쿨마다 못 쓰면
극딜 10초 남았을 때 이딕트는 쿨이 돈 상황이 종종 있더라구요 이럴땐 그냥 이딕트 쓰고 시퀀스 + 오버로드로 쿨초 받는 게 나은가요? 아니면 이딕트 아꼈다 리레에 넣는 게 나은가요? 2. 추가로 이딕트 재사용 때 그냥 꾹 눌러서 쓰는데 끊어서 누르거나 번갈아서 누르지않고 진짜 꾹으로 파바바박 재사용 써도 딜 다 들어가긴 하나요?
EXP
554
(54%)
/ 601
|
오만대비숍