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6 19:02
조회: 55
추천: 0
익스우 주차면 스텟뚝 괜찮나요?아무리 2초가 좋다지만
2초+스텟한줄 vs 33퍼면 스텟이 낫지 않을까하는데.. 그래도 2초 가나요 에테뚝 33퍼가 너무 싸서 고민입니다ㅠ
EXP
37,621
(54%)
/ 39,001
|
럽럽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