2초뚝 빌드는 유튜브찾아도 안나와서 여기에 조언 구합니다 ...
쿨뚝마다 몇초에 뭐 누르고 몇초에 뭐누르고 .. 뜨길래 도저히 감이 안잡히네요

그리고 특수코어 치격쓰나요? 한놈만 쓰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