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4 16:03
조회: 208
추천: 0
보마 센세님들 극딜때 플래터 더 눌러야하나요??보마 극딜
플래터 설치 - 시퀀스 - 느려지게 하는스킬?(보스 상태이상걸려고 첼썹에서) - 오리진 - 폭시 꾹 이걸로 알고있는데, 보마님들 사냥영상 보니까 플래터 설치하고 플래터 누르고 계시더라구요? 그럼 극딜때 폭시 누를때 플래터도 같이 눌러야하나요?? 알려주시면 감사하겠습니다!
EXP
107
(7%)
/ 201
|
아니아니되