리레 4렙은 선 오리진이 좋다고해서 선 오리진 쓰고 있구요
극딜 : 시퀀스 - 드버 - 처형 스니키 - 스니키 - 판테온 - 니들 - 발현폴링 - 페이탈 - 타나토스
이렇게 쓰고 있는데 중간에 니들 없이 바로 페이탈 박는게 더 쎈가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