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7 12:32
조회: 144
추천: 0
준극때 스킬을 제때 못썻을경우챌섭 2초뚝인데요
보스 패턴에 집중하느라 2게일-아네모이-볼텍스-팔랑크스 타이밍때 제때 못누를 때가 아직 좀 있거든요 뒤늦게 쿨돌아온걸 확인했을 경우 극딜이 밀리더라도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극딜을 위해 남겨놓는게 좋나요?
EXP
1,070
(35%)
/ 1,201
|
Ms1132