챌섭 2초뚝인데요
보스 패턴에 집중하느라 2게일-아네모이-볼텍스-팔랑크스 타이밍때 제때 못누를 때가 아직 좀 있거든요
뒤늦게 쿨돌아온걸 확인했을 경우 

극딜이 밀리더라도 쓰는게 낫나요 아니면 극딜을 위해 남겨놓는게 좋나요?