어우 ㅋㅋ 고작 중급코인10개 더 얻으려고 똥꼬쇼하는중인데

배율 116% 핵환 27.2로 10% 남기네요

스펙상 무리인걸 알면서도 재미있기도 하고 보마를 더 알아가는거 같아서 최대한 트라이 중입니다

정오나 다른 시간대엔 진짜 아예 안쉬고 평딜가능인데

여명이 너무 어려워서 ㅋㅋ 쉴드라도 안주면 깰각이 보이는데 8%씩 회복하니까 참 어렵습니다