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
2026-06-28 23:49
조회: 75
추천: 0
패파 뉴비 질문드립니다!인게임 들어가자마자 온오프 스킬이 가이디드 애로우밖에 없나요 ?
그리고 오토로는 뭘 해야하나요,,? 아 그리고 레이븐 템페스트라는 스킬이 뭔가요,,,?
EXP
2,891
(22%)
/ 3,201
|
돌문초보