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2025-04-18 13:53
조회: 1,486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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패치후기극딜 자주 쓰는건 좋은데 그만큼 문제가 드러남
의미없는 이중게이지 선단 사용이라든지 타직업들 순수2분직업보면 이렇게 복잡한 구조를 가지고있지않고 단순해서 2분주기의 플레이를 하기 편하게끔 되어있음. 단순히 극딜지속시간을 줄이고 쿨타임을 줄인다고 되는 문제가 아니라는얘기 기본적으로 호영은 돌진기 문제가아니라 토파류 딜레이가 있기때문에 캔슬이 안되면 의미가 없다고봄(굳이 개선을 받아야된다면 돌진기 보단 딜레이쪽을 건드리는게 더 나을거란말) 물론 전직업을 동일화시키는 획일화식 패치방향도 별로 맘에 안들고.. 애초에 이런패치를 하려면 전직업 구조 첨부터 다 뜯어 고쳐야되는데 대충 모양만 맞추면 이렇게 되는거임 솔직히 땅박이 땅박이 하는데 공중 토파류 의미없는게 호영만큼 공중에 오래떠있는 직업도없고 파초풍-멸화염-여의선 연계하면 딜적으로도 문제없는데 괜히 필요없는걸 받은 기분이랄까 과유불급이라고 유일하게 와류 옮기는 패치는 맘에듬 이런 실속있는 부분만 건드려야지 유저들이 떼쓴다고 다 들어주면 캐릭이 정체성을 잃어간다는 느낌이 드네요
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